-
인형 커트지를 샀어요.소소한 바느질/기타 2014. 8. 27. 20:49
지난 주말에 네스홈에서 신상 이벤트를 했던 동물 인형 커트지를 샀습니다.
그 김에 부자재 이것저것과 터키 모스크 패턴 4탄도 함께 구매했어요.
8월 소식지를 옆에 두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모바일 앱 이벤트와 신상 소식이 한 장 더 끼워 있어요.
동물 인형 미니 커트지 전체샷이에요.
수량 추가하면서 주말 특근한다고 하더니 많이 바빴던 모양이에요. 원단이 구깃구깃합니다. 어차피 인형 만들면 솜을 넣기 때문에 저런 구김은 별로 신경 안 써도 됩니다.
클로즈업이에요. 미니 사이즈와 미니미니 사이즈를 함께.
미니미니는 장식용으로 여기저기 달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토끼인 래니만 클로즈업했어요.
눈썹과 수염이 길게 뻗은 게 보여요. 상품 설명 사진에서는 눈여겨 보지 않았던 부분인데 실물로 보니 더 귀엽습니다.
소녀 인형 커트지 미니 사이즈도 하나 구입했어요. 이전에 윈디만 빅 커트지로 사서 베개 쿠션 커버로 만든 적이 있지요.
미니미니와 미니가 함께 보이는 클로즈업.
동물 인형 커트지와 달리 선이 그려진 그림이라서 더 선명한 느낌을 줍니다.
동물 인형은 선이 있으면 털결의 보송보송한 느낌이 사라질 듯.
그리고 8월 사은품인 커트지입니다. 꽤 큼직한 데다 20수인 화이트 러브송 바탕지라서 여기 저기 사용하기 좋을 듯해요.
그림 부분 클로즈업입니다. 바닥의 패턴에 신경을 쓴 느낌이에요.
재봉틀을 선물받은 듯. 저는 재봉틀이 이미 있는데도 부러운 상황이군요. 하하.
터키 테마 4탄 셀리미예 모스크 패턴입니다.
요즘 들어 민트색 원단이 슬금슬금 늘고 있어요.
클로즈업.
꽃무늬와 기하학이 섞인 무늬라 여기저기 패치하기 좋을 듯합니다.
그 외에 구입한 부자재들이에요.
30미리 면 웨이빙과 O링, 엑세사리 마감 장식 그리고 십자수용 아이다와 바늘 등입니다.
십자수를 한 지 꽤 오래 된 듯한데 작은 소품류를 만들 생각으로 검정색 아이다를 구입했어요.
14카운트 짜리인데 그 김에 십자수 바늘도 24호와 26호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8월에는 무료배송 쿠폰을 주는데 쓰지도 못하고 지나갈 듯합니다.
십자수만이 아니라 일반 자수도 좀 해볼까 싶어서 아이다와 함께 십자수 바늘을 샀어요. 그 김에 책도 좀 사고요.
사진이 많아서 오늘 함께 배송 온 책은 따로 포스팅할게요.
'소소한 바느질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베네 헥사곤 패치와 라미네이팅 원단이에요. (0) 2014.08.31 자수 관련 책을 샀어요. (0) 2014.08.27 대마 원단을 샀어요. (0) 2014.07.26 터키 타일 스타일 발매트 원단이 도착했어요. (0) 2014.07.02 또 다른 지름의 시작 (0) 201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