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황금사과와 황금배를 더 만들었어요.소소한 바느질/소품 2019. 5. 28. 17:14
얼마 전 포스팅했던 과일 핀쿠션의 미니 버젼인 미니 황금사과와 미니 황금배를 두 개씩 더 만들었어요.
그 전에 미니 사과가 너무 네모난 모양이라 새로 만들었는데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론 총 7개입니다.
이전 황금 과일 핀쿠션 포스팅은 '여기'입니다.
황금사과 4개, 황금배 3개의 단체샷입니다. 미니 사이즈라서 앙증맞고 귀여워요.
왼쪽 넷이 이번에 새로 만든 두 쌍이고 오른쪽 셋이 먼저 만든 거예요. 사실 5개가 새로 만든 거라고 봐야겠지요.
네모난 사과는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왼쪽 끝이 처음 만든 사과여서 위에서 봐도 네모난 모양이 보여요.
잎사귀도 시간이 지나면 주름이 펴져서 먼저 만든 것은 선명하지 않아요.
다른 각도 사진입니다.
서양배는 굴곡이 다양해서 보는 맛이 있어요. 그에 반해 사과는 곡선의 각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패턴과 바느질을 잘해야 예쁘게 나와요.
동그랗게 모아서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어요.
동글동글한 것들이 모여 있으니 더 귀엽습니다. 높이 차이가 있으니 조합이 더 좋은 듯해요.
좀 더 위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보는 각도에 따라 과일의 모양이 달라서 더 재미있습니다.
사용재료는 패스하겠습니다.
미니 황금 과일들은 장식용으로 둘 예정이에요. 이전에 만든 것은 전 포스팅에서 얘기한 대로 모니터 위에 얹어놓고 있어요.
이번에 추가로 만든 것들은 거실에 둘 건데 나중에 주변에 선물을 해도 좋을 듯해요.
'소소한 바느질 > 소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多] 퀼팅 카드 케이스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0) 2019.06.20 퀼팅 카드 케이스를 더 만들었어요. (0) 2019.06.08 [사진 多] 황금사과와 황금배 핀쿠션을 만들었어요. (0) 2019.05.14 자투리로 만든 가위집과 공입니다. (0) 2019.05.06 비스꼬뉘 동전지갑을 만들어 봤어요. (0) 2019.04.21